로그인 회원가입
2017.07.25 09:55

제 1회 우촌상 시상

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0

_MG_0807.JPG

 

 

우촌심뇌혈관연구재단에서는 심뇌혈관질환에 대한 인식 개선 및 치료의 발전에 기여한 분께 우촌상을 드리기로 정하였습니다. 
재단의 공모를 통하여, 2017년 5월 15일까지 추천서가 접수되었으며, 심사를 통해 제 1회 우촌상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. 

시상식은 5월 26일 APCIS 2017 Welcome Dinner에서 진행되었으며, 우촌재단 서정욱 이사장이 소정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였습니다.

앞으로도 저희 재단은 각 분야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을 격려하고, 칭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.

 

* 제1회 우촌상 수상자 :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 안상호 대표 

 

안상호 대표는 선천성심장병 환우와 부모님들을 위해 선천성심장병 환우회를 조직하였습니다. 

같은 질환을 가진 환우와 가족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고,

선천성심장병에 대한 사회의 편견을 없애는데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, 제 1회 우촌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. 

 

- 선천성심장병환우회 홍보 영상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Pqqp-Amr-8

 

 


우촌상은 의학상 기금을 기부한 기부자의 뜻에 따라, 심장뇌혈관질환의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. 

의학발전과 더불어 여러 분야에서 질환의 인식개선 및 예방에 앞장서고 있는 분들을 위해, 소중한 가치를 함께 실현해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.

 

문의 : 032-340-1550 (우촌심뇌혈관연구재단 사무국) 



 

?